본문 바로가기
경제 및 정책

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

by 복지정보 모아모아 2023. 7. 23.

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방법 간단히 소개해 드립니다. 나뿐만 아니라 가족포함이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

보조금확인
보조금확인


내(가족)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하는 방법은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확인할 수도 있고 로그인하고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. 로그인하면 더욱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니 로그인 추천드립니다. 로그인 귀찮으면 로그인 없이 확인하는 방법 아래 참고하세요~

 

보조금확인및신청
보조금확인및신청

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

 

보조금확인스텝1
보조금확인_스텝1

보조금24 홈페이지 접속 → 로그인 없이 질문에 답하고 간편하게 혜택 확인하기 클릭!

 

보조금확인방법2
보조금확인_스텝2

개인인지 소상공인지 법인인지 본인에게 맞는 상황과 거주지역 선택 후 다음 클릭!



보조금확인방법3
보조금확인_스텝3

생년월일, 성별 입력 후 다음 클릭!

 

보조금확인4
보조금확인_스텝4

본인에게 맞는 소득금액 구간 선택 후 다음 클릭!

 

보조금확인방법5
보조금확인_스텝5

개인 특성에 맞는 정보를 여러 개 골라서 선택 후 다음 클릭!



보조금확인6
보조금확인_스텝6

가구 특성 정보 체크 후 다음 클릭 

 

보조금확인7
보조금확인_스텝7

 

보조금확인8
보조금확인_스텝8

내가 선택한 조건에 대한 결과 확인!

 

위 내용은 로그인 없이 보조금 확인을 해본 샘플이고요 로그인하면 가족 추가 할 거냐 말 거냐 선택 후 자동으로 결과가 뜹니다. 회원가입 후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 

보조금확인로그인
로그인_후_보조금확인

로그인하면 정확하게 맞춤혜택 결과가 뜨네요.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~

보조금24

위 내용의 출처는 정부24 홈페이지 및 보조금24 홈페이지를 참고 했습니다.

댓글